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스티레이크 루츠(RustyLake:ROOTS) #31. 마지막 춤 공략
    그믐🌚 게임/RUSTYLAKE : ROOTS 2020. 2. 22. 09:30

    안녕하세요! 그믐🌚 입니다.

    어느덧 에피소드 31. 마지막 춤을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1933년 봄, Rose와 Frank가 추는 마지막 춤입니다.

    과연 어떤 내용일까요?

     

    뻣뻣하게 서있는 Rose와 Frank를 눌러 뭘 원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Rose 와 Frank 둘 다 음악을 원하네요.ㅎㅎㅎㅎ

     음악을 틀어봅시다.

     

    축음기에 넣을 LP판이 없네요 ㅠ

    축음기 위쪽의 액자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가족구성원 10명의 10개의 희생물이 필요한가봅니다.

    다 모았는데 마지막 '피'를 못모았네요.

    아마 피를 모으는 에피소드가 될 것 같습니다.

     

     

    LP판이 들어있는데 안 열리네요 ㅠ

    아마 열쇠를 얻어야할것같습니다.

    밑으로 내려가볼까요?

     

    게임같네요.

    저 노란색 네모를 회색으로 표시된 자리에 끼워맞추면 됩니다!

    대각선 이동이 안되고 오로지 위 아래 양 옆 직진만 가능한 타일을 이동시켜봅시다.

     

     

    옆으로 밀어넣으면 열리겠죠?

    이게 끝이 아닙니다.

    이 아래로 계속 같은 유형의 퍼즐이 나오는데 다 이런 식으로 풀어주면 됩니다.

     

    제가 푼 순서대로 쭉 캡쳐 올려두겠습니다.

     

    이렇게 양쪽으로 밀어버리면,

     드디어 굳게 닫혀있던 문이 열립니다.

     

     

    그러면! 오, 전에 가족밴드때 사진이 담긴 LP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음악을 틀어볼까요?

     

    LP판을 올리고 Rose와 Frank를 클릭하면 둘이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이 때 둘의 오른쪽을 클릭하면, 오른쪽으로

    왼쪽을 클릭하면, 왼쪽으로 이동하는데 저희는 아까 LP판을 찾았던 서랍위의 화살표 순서대로 이동하면 됩니다.

     

    그렇게 추고 나면, Rose가 또 새로운 열쇠를 줍니다.

    잠겨있던 보관함을 열어보겠습니다.

     

    LP판과 옷을 얻었습니다.

    옷은 누구에게 입혀야할까요?

     

     

    Rose를 누르니 Rose가 입네요.

    이번에도 아까 LP판을 획득했던 보관함 위의 화살표를 따라 춤을 춥니다.

    그러면 Rose가 갑자기 손을 들어올립니다.

     

    어쩌라는걸까 싶어서 다시 축음기로 돌아가보니, 바늘이 생겼습니다.

    획득할게요.

     

    네 Rose의 피를 클릭하고 나면 이번 에피소드도 종료!

     

     

    모이고 있는 나뭇가지!

    진짜 마지막을 향해 달려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